Home > News > “AI, 시간·비용 아껴 좋은데”…활용 기업은 10곳 중 3곳뿐
“AI, 시간·비용 아껴 좋은데”…활용 기업은 10곳 중 3곳뿐
2024-11-22 13:58:54

국내 최고 무인기 전문가로 꼽히는 홍성표(66) 한국군사문제연구원 국방군사전략실장은 북한의 킬러 드론 도발에 대비해 드론 대응 역량을 대폭 확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.

com강우석 기자 wskang@donga.김 회장은 19일 (영구채 관련 제안은) 협의 사항이다.

“AI, 시간·비용 아껴 좋은데”…활용 기업은 10곳 중 3곳뿐

카페의 와이파이 접속용 아이디도 ‘보나파르트(나폴레옹의 성)일 정도다.매도자가 받아들이면 받아들이는 거고 아니면 아니기 때문에 확정된 게 없다고 말했다.현재 그룹 매출의 절반을 차지한다.

“AI, 시간·비용 아껴 좋은데”…활용 기업은 10곳 중 3곳뿐

특히 HMM은 자산이 25조8000억 원으로 하림그룹 자산(약 17조 원)의 약 1.당초 하림이 이 같은 요구를 철회한 것으로 알려졌지만.

“AI, 시간·비용 아껴 좋은데”…활용 기업은 10곳 중 3곳뿐

주식 전환이 연기될 경우 인수 측(하림)의 지분이 높게 유지돼 3년간 최대 2850억 원의 배당금을 더 받을 수 있다.

1986년 하림식품을 세운 뒤 2001년 천하제일사료를 계열사로 편입하며 하림그룹을 출범시켰고.이에 비해 아직 한국은 걸음마 수준이다.

MS 연구팀은 기존 연구 방법이었다면 수 년이 걸릴 연구개발 기간을 AI와 양자컴퓨터 기술을 통해 몇 개월로 단축했다며 이처럼 과학 전문 지식과 AI의 결합을 통해 향후 250년의 과학 혁신을 25년으로 압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.MS 연구팀은 미국 에너지부(DOE)의 태평양북서부국립연구소(PNNL)와 함께 배터리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할 신소재를 찾는 데 해당 기술을 활용했다.

우선 AI 모델을 사용해 3200만 개의 잠재적 후보군을 80시간 만에 18개로 추려냈다.우주 현상 등의 분야에서 게임 체인저로 주목받고 있다.




대통령도 9급도 보수 3% 인상…MZ공무원 ‘퇴사 러시’ 막을까서울 주택거래 3년만에 1만건 돌파 …지방 ‘악성미분양’은 더 쌓여누가 K조선 왕이 될 상인가…김동관·정기선 '8조 군함' 맞짱[사진] 외국인유학생 취업박람회[Biz & Now] 포스코DX, 중고교생 AI 기술 경진 대회미 해군 군수지원함, 거제에서 한화오션 기술로 정비 받는다기업이 집주인인 20년 임대주택 나온다…10만 가구 공급강백호 “윤이나와 열애설, 사실무근”…윤이나 측은 말 아껴SK하이닉스, 세계 최초 10나노급 6세대 D램 개발... HBM 더 좋아진다가격이냐 품질이냐…열차 입찰, 어떤 방식이 좋을까"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" 지독한 그 냄새, 암 신호였다제5회 다국적 기업 최고경영자 칭다오 서밋싱가포르 수퍼마켓에 롯데마트가?…동남아 ‘PB 숍인숍’ 키우는 롯데지지대 넘어서 축구장으로[Biz & Now] KB국민카드 ‘위시카드’ 100만장 돌파우리는 어떤 통일을 바라는가[Biz & Now] KB국민카드 ‘위시카드’ 100만장 돌파'사법부에 대한 민주적 통제'라는 위험한 말뷰티 MCN 그룹 ‘디밀’ 하반기 공채 30일부터국가채무 질도 악화…정부 ‘내부거래’에 적자성 채무 700조 돌파"월급 말고도 60만원씩 더 번다"…직장인들 사이 뜨는 부업83만원 불렀지만 안 오른다…‘고려아연 전쟁’ 관전 포인트6월 출생아 ‘역대 최소’…두 달 반짝 늘더니 다시 감소세불행의 탈을 쓰고 온 행복“청라 화재 죄송” 국토위 국감서 고개숙인 벤츠코리아 대표현대차 “120조 투자”…G90도 하이브리드 만든다신세계百, 하우스오브신세계 완성…VIP 퍼스널 쇼퍼룸 가보니부동산 공시제도, 적정가격 개념 재정립해야음악이 희망을 가져다줄까?“금리 인하기 부동산 투자, 공공임대-지방 미분양 노려볼만”